본문 바로가기
중식

울산 남구 맛집 삼산동 원가계 전가복 라조기 개별룸 중국집

by 무상훈 2024. 5. 15.
반응형

* 울산 남구 맛집 

* 삼산동 원가계

* 전가복 라조기 개별룸 중식당

 

2024.05.14 울산 삼산동 맛집 POST

#울산맛집 #울산남구맛집 #울산삼산동맛집 #원가계 #울산중국집

울산 신상 맛집 원가계

정통중화요리 전가복 오향장육볶음밥

중식은 사랑

언제 먹어도 좋은게 중국집이죠.

일반적인 스테레오타입이라고 하면 이삿날에는 필수인 메뉴들이죠.

기억하시는분들은 하실텐데 예전에 이 자리에 붉은색 건물외관이 인상깊었던,

바로 그 원가계가 새로운 건물위에서 리뉴얼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달려가본 삼산동 원가계 입니다.

울산 신상 맛집 원가계 중식당

요즘 제가 좋아하는거죠 매장밖에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야하는것!

그게 바로 포인트 입니다.

주차

건물 정문과 옆쪽 캐노피 아래에 주차공간이 있더라구요. 참고하셔요

 

새롭게 리뉴얼 해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매장의 규모도

엄청큰 울산 신상 중국집 입니다.

너른 홀도 있지만 개별룸 공간도 꽤 있더라구요.

요즘은 중식당도 룸식당을 더 선호하게 되는것 같아요.

원형테이블

원가계의 룸에는 이렇게 원형테이블로 구성되었더라구요.

다양한 메뉴들을 여러가지 주문해서 회전판을 돌려가면서

여러 메뉴들을 농갈라먹을 수 있어서 좋은 중국집 맛집이더라구요.

테이블 마다는 금색 스댕 트레이위에

앞접시와 고추가루, 식초, 간장 그리고 이색적인 병따개와 티슈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춘단양짜 서브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중식당 보다는 고급진 느낌의 식당들은

짜샤이를 주시면서 차별화를 둔다고 생각합니다.

룸예약을 위해서 예약을 했더니

이렇게 페이퍼매트로 세팅해주셨어요.

 

중식의 배려 라고 할 수 있는

차도 준비되었습니다.

이날 좀 더웠는데 시원하게 주셔서 좋았어요.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따숩게 주시는게 좀더 좋을듯 합니다.

골라먹어요

점심특선 , 면류 , 밥류 , 만두류

돼지고기류 , 새우류 , 닭고기류 ,

냉채류 , 잡품류 , 특선요리 ,

해삼전복샥스핀류 , 스프류 , 점심세트 , 한상세트

저녁특선 , A코스 , B코스 , C코스 까지

메뉴의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새우전복해삼냉채 서브되었습니다.

이건 뭐 냉채중에서도 꽤 푸짐하고 고급진 요리라 할 수 있죠.

송화단을 트레이 가장자리에 여러개 놓아주신것도 좋은 포이트더라구요.

[새우전복해삼냉채]

* 55,000원

전가복 먹을때 사용하는 소오스~ 입니다.

고추기름을 베이스로하는 소오스 인데요

이건 중식의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여기에 다진마늘과 후추를 추가해서 먹는것도 좋기도합니다.

 

전가복

각종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고 , 버섯을 넣어서 만든 중식요리인데요.

두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전가복은 바다 속 갖은 진귀한 해물을 넣었다는 의미와

온가족이 행복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는 의미를 지닌 메뉴에요.

[전가복]

* 90,000원

전가복을 앞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청경채와 미니콘 , 은행과 새우 , 송이버섯 이외에도

다양한 재료들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간 메뉴더라구요.

 
 

진귀한 재료들이 엄청 푸짐하게 넣어주신 중식당 원가계의 전가복인데요,

새우사이즈도 엄청 좋았구요 , 송이버섯을 많이 사용하셔서 테이블위에

올려주실때부터 향이 너무 좋았어요.

라조기 서브되었습니다

정말 오래만에 먹어보는 중국집 라조기 입니다.

튀김옷을 굉장히 부드럽게 하셨더라구요.

[라조기]

* 35,000원

 

라조기 앞접시에 덜어서 전가복 소오스에 살짝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만들어주신것 같은

울산 신상 맛집 원가계의 라조기 꽤 좋더라구요.

계란국 서브되었습니다.

역시 밥류에는 계란국이 좋지요.

가지덮밥 서브되었습니다.

기대이상의로 만족감이 좋았던 메뉴였어요.

중식 술집에서나 비슷한 느낌의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중국집에서 밥메뉴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지덮밥]

* 12,000원

계란국 서브되었습니다.

요건 제가 주문한 메뉴인 오향장육덮밥에 제공해주신거에요

 

오향장육볶음밥은 처음이죠?

오향장육볶음밥 서브되었습니다.

제가 중식을 좋아하고 , 꽤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았다 생각했는데요

이 메뉴는 처음봐요. ㅎㅎ 그래서 주문했어요

[오향장육볶음밥]

* 12,000원

 

오향장육을 잘게 썰어서 볶음밥으로 해주신것 같아요.

완전히 처음 먹어보는 메뉴이긴한데요 , 오향장육이라는

메뉴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이 있었는데 그맛과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그래도 밥은 잘 볶여져 있더라구요.

탕수육 서브되었습니다.

등심탕수육과 광동식탕수육 중에서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가장 기본이 궁금해서 주문한 등심탕수육 대(大) 사이즈 입니다.

[등심탕수육]

* 20,000원

원가계의 탕수육은 완벽한 부먹은 아니어서 몇개 골라서 찍먹으로 드실 수 있고요

부먹으로도 드실 수 있겠더라구요.

튀김옷이 바싹한편인데 부드러웠어요. 가격대비 양도 꽤 넉넉하더라구요.

광동면 서브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한젓가락도 맛을 보진 못했지만

재료도 푸짐하고 맛깔나게 보이더라구요.

[광동면]

* 18,000원

소고기 유니짜장 서브되었습니다.

민찌보다 좀더 곱게 갈은 소고기를가득 담아주신 유니짜장이었어요.

완두콩 포인트 오랜만이죠.

[소고기유니짜장]

* 8,000원

고춧가루 넣어서 후루룩 한젓가락 먹어봅니다.

면이 상당히 탱글탱글 하더라구요.

사천짜장

사천짜장 메뉴는 2인부부터 주문이 된다고해요.

그래서 면을 2개 받았고 , 소오스는 큰그릇에 덜어먹는 형태로 주시더라구요.

이날 제가 궁금했던 메뉴 2가지중 마지막한가지가 바로 사천짜장 이었어요.

2인 주문해서 한번 먹어볼만한 울산 신상 맛집 원가계

[사천짜장]

* 11,000원 * 2인분

 

앞접시에 덜어서 한젓가락 먹어봅니다.

매콤한 맛이 은은하게 배어드는 그런 사천 짜장이었어요.

 

예전에 원가계를 가보긴했으니 기억에는 없었는데, 이번에 또 다른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사천짜장에 유니짜장을 섞어서 새로운 메뉴로 만들어서

먹어보았는데요. 두가지 섞으니 또다른 메뉴가 탄생한듯한 느낌의 울산 신상 맛집 이었어요

개별룸도 있고 , 중식의 다양한 메뉴도 맛보실 수 있으니 마니아들은 한번 가보실만한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