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울산 오리불고기 맛집 북구 연암동 중복 기러기코스요리 35가든

by 무상훈 2023. 7. 18.
반응형

20230721 울산 오리불고기 맛집 :: 35가든 POST

@울산오리불고기맛집

#울산중복맛집

조류는 누구나 좋아하지만 닭과 오리 이외에는

#울산북구맛집 #울산연암동맛집 #기러기맛집 

쉽게 접할 수 있는것들이 많지 않죠. 오래전에 먹었던

꿩샤브샤브가 참 기억에 많이 남아서 비슷한류의 다른것이

없을까 싶어서 기웃기웃 거리다가 발견하게된곳

[35가든] 소개해보려구요.

1. 35가든

Photo & Story by 꽃게된장찌개 bl-og

울산 연암동 맛집 으로 알려진 이곳은 기존에는

전혀 다른 메뉴를 판매하던곳이었는데요.

듣도보도 못한 메뉴를 판매하는곳으로 첫방문을

하게되었어요.

[주차]

아무 걱정 없이 오시면 되실것 같아요.

2. 생소하도다

#울산연암동맛집 35가든

정화히 35라는 의미가 뭔지는 모르겠으나 '사모님'할때 그건 아닌것 같긴해요

메뉴판을 보면서 참 이색적이다 싶으면서도 혹시나 또 불편해하시는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마침 '오리불고기'가 있어서 괜찮겠다 싶기도하더라구요.

Ca / P 가 정말 압도적이더라구요.

저지방고단백 그런말들 많이 하던데, 그에 딱 맞는

식재료라고 , 아프리카쪽에서는 꽤 유용한 식재료라고 한다고해요

 
 

샐러드를 필두로 해서

깔끔하게 한상차림이 준비되었어요.

샐러드도 무려 2가지 종류로 주셨어요.

 
 

특이한건 마요네즈를 주신다는것이었고요

쌈장에 슬라이스한 마늘과 , 땡채도 빠짐없이 준비되었어요

절임류도 주셧는데요

누가봐도 집에서 담았을법한 투박한 느낌이지만

이런것들이 맛의 진수를 알게 해주더라구요.

마른김

사실뭐 한식에서 김주면 끝 아닌가요?

마른김을 주셔서 참 좋더라구요.

[특제 소오스]

울산 북구 룸식당 삼오가든

2가지 모두 평범해보이지만 전혀 평험하지 않은

소오스 였어요.

특히 오른쪽 참기름 들어간쪽이 특색이 느껴지더라구요.

[배]

채썰어서 주셨는데요

한식에서 이런 스타일로 배가 이용되는 메뉴가 하나있죠

맞습니다.

바로 SIX-TIMES라 부르는 육회에 이용되잖아요.

기러기 육회에 함께 먹을 수 있게 조금은 굵게 썰어둔

채썬 배를 넉넉히 주셨어요.

3. 기러기육회

울산 북구 룸식당 / 울산 북구 연암동 기러기 코스요리 맛집 / 35가든

큰일이네요 자꾸 사모님가든 처럼 읽혀지네요. ㅋㅋ

코스의 첫번째 메뉴 '육회'

기러기도 분명히 가슴살이 있을테니까요.

그 가슴살을 이용한 육회였는데요, 기러기 한마리에

대략적으로 가슴살이 700그램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양이 많아 보이더라구요.

울산 말목 맛집 , 단품으로는 판매되지 않고

코스요리 구성으로만 드실 수 있는 메뉴였어요.

우선 첫번째 특제 소오스에 먹어봅니다.

이건 은근 매력적이더라구요.

달큰하면서도 뭔가 익숙한 맛인데

첨 먹는 느낌.

그런데 육회랑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두번째 특제소오스~

이것도 정말 상당히 이색적이더라구요.

소오스에 신경을 많이 쓰신듯 했어요.

 

울산 중복 맛집 마른김 위에

무순에다가 채썬 배를 올리고 그 옆에다가 살포시

기러기육회를 넉넉히 올려줍니다.

그리고 김으로 딱 싸서 먹으면 참 맛나더라구요.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걸 처음 경험하니 좋았어요.

 

육회는 간장베이스의 양념에 먹고

육사시미는 특제 양념장에다 먹었어요.

김에다가 싸서 육사시미 한점 먹으면서

입안에서 저작운동을 열심히 햇어요.

에어컨위에 있는 저것은? 무엇인가요? ㅋㅋ

여기가 그런 용도겠지요?

 

4. 기러기백숙

울산 모임장소 35가든의 기러기코스요리 A

두번째 메뉴는 백숙이었어요.

그런데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깜짝놀랐어요.

기러기 자체가 오리보다도 훠얼~~~씬 큰 사이즈다보니

백숙으로도 한냄비보다 엄청 넘치더라구요.

 

앞접시에 덜어서 한입씩 또 먹어봅니다.

국물을 드셔도 좋지만 , 부추를 둘둘 말아서

먹는것도 좋더라구요.

무생채 하나 가져다 주셨어요.

다음 메뉴에 함께 먹을 수 있는 일종의 반찬개념인데요

양도 꽤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5. 기러기떡국

울산 연암동 밥집 35가든의 단품 식사메뉴인

기러기떡국 이에요.

메인으로 사용되는 재료 자체가 차원이 다르다보니까

이 메뉴도 굉장히 유니크 하더라구요.

[ 기러기떡국 ]

* 12,000원

 

제가 다른건 몰라도 떡국은 참 좋아합니다.

특히 이렇게 민쓰로 만든 고기가 들어간 메뉴를 좋아해요

 

무생채 올려서도 한번 먹어줘야죠

떡국은 못참 잖아요.

 

떡국위에 토핑을 해줍니다.

기러기육회랑 기러기육사시미 올려서

깔끔하게 마무리 합니다.

 

삶은 여행이라 했던가요?

삶은 기러기알 이었는데요.

이것 정말 귀하다고 하더라구요.

개당 3,000원 정도 한다고 해요.

흰자가 정말 투명한느낌이 들었어요.

6. 오리불고기 한마리

울산 오리불고기 맛집 35가든을 대표하는 또다른 메뉴

오리불고기 한마리를 주문했는데요.

양이 엄청 나더라구요.

한 양동이 통째로 주셨는데요. 양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오리불고기한마리]

* 50,000원

불판위에 넉넉하게 오리불고기를 올려줍니다.

기존의 불고기와는 다르게 간장베이스의 양념인데요

저는 이런 양념이 더 좋더라구요.

 

양념을 가볍게 한것 같은데 불판위에서 익을때

향이 제법 좋더라구요.

앞서서 코스요리로 한마리 넉넉히 먹었는데

이건 또 다른 맛인건지 ㅎㅎ 군침돌더라구요

 

아주 사알짝~ 그냥 한번 먹어보았고요.

그리고는 특제 소오스에 스타트 합니다.

이 특제 소오스가 어떤고기랑도 꽤 괜찮은

하모니를 연출할듯 싶네요

또다시 특제소오스와의 하모니를

한번 느껴보려고 합니다.

이 두가지가 묘하게~ 잘 맞더라구요.

 

이번에는 코스요리에 제공해주신 마른김이 좀 남아서

김위에다가 오리불고기 올리고 마늘까지 올려서

한입 먹어줍니다. 김은 참 모든음식을 안아주는것 같아요.

따스하게~~~

이런사이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안기고 싶은거죠

잘 볶아진 오리불고기에

앞서 기러기떡국에 반찬으로 주신 무생채를 가득 올려서도

한입 먹어보았어요.

전체적으로 기본찬이며 이런것들을 생각해서 만드신것 같아요

 

울산연암동맛집 :: 35가든

기러기 코스요리 같은경우 정말 초복, 중복, 말복 이럴때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큰기대없이 주문했던 오리불고기도 꽤 좋더라구요.

대부분의 개별룸? 형태로 운영되는곳이라 모임으로 다녀오시면

다양한 기러기 요리를 맛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울산 북구 상연암길 11 / 연암동 206

052-289-1235

 

 

 

울산 북구 룸식당 중복 말복 연암동 기러기코 스요리 맛집 35가든

울산 북구 룸식당 중복 말복 연암동 기러기 코스요리 맛집 35가든 🦆 조류는 누구나 좋아하지만 닭과 오...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