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식

울산 맛집 진미짬뽕 여기 짜장면을 먹지않고 짜장을 논하지 말라~

by 무상훈 2018. 5. 21.
반응형

울산 맛집 진미짬뽕 여기 짜장면을 먹지않고 짜장을 논하지 말라~



#울산맛집 , 진미짬뽕


짜장면좀 드셔보셨죠? 어림잠아 20세 이전까지 

100그릇이상은 다들 드셔보셨을텐데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 이전에 드신기억을 지웁니다.



울산 맛집 , 엄밀히 말하자면 언양 맛집 이겠지만


저는 가히 울산을 넘어서 왠만한 전국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집으로 생각합니다. ㅎㅎ



울산 맛집 , 중국집 을 이렇게 좋아해본것도 오랜만인듯

언양장 인근에 위치한 매장인데요 , 자꾸 생각나는 그런곳 이에요



짬뽕


가격은 5천원 입니다. 그런데 들어간 재료를 보시면 

어쩜 이가격에? 하실겁니다. ㅎㅎ 이집의 특징 같아요



탕수육 


단품 메뉴 가격 13,000원 



소스를 보시면 어디선가에는 비슷한 색감을 보실순 있지만

맛은 확연하게 차이가 있을겁니다. 단언컨데

 


탕슉 소스는 부먹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부먹으로 제공된 탕슉한점을 집어들고 , 양념간장에 

살포시 찍어서 한점 맛보았습니다. 

 


옛날짜장 


가격 3,500원 입니다. ㅎㅎ



요즘 어딜가서 이런 가격에 짜장을 먹을 수 있을까요


좌3우7로 잘비벼서 한젓가락 맛보았습니다.



울산 맛집 , 그냥 비슷해보이실겁니다. 사진으로만 보면요 

그런데 기본부터 레시피의 시작이 다른곳입니다.

 


울산 맛집 , 울산중국집 , 울산짜장면 

아마도 이곳을 드시지 않고 다른곳을 말하지 않으셨으면 ㅋㅋ


먹은뒤가 깔끔하고 부대끼지 않는 그런곳 ㅎㅎ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동문길 94 1층


052-262-007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