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식

연남동 맛집 외식은 중국집이지!

by 무상훈 2017. 11. 16.
반응형

연남동 맛집 외식은 중국집이지!



졸업식 , 생일 , 외식 , 회식 그 어떤 자리에도 어울리는 식사가 바로 중식


오늘은 정말 결정장애를 일으킬것같은 맛집이 너무나 많은 


연남동으로 헤처모였어요




연남동 맛집 , 차이나타운에 본점이 있는곳인데요 


이미 TV 프로그램에도 여러곳에 나온곳이더라구요












일단 오늘은 주인공인분이 드시고 싶어하는 메뉴로 


다양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딤섬


고기는 누구나의 사라이잖아요 ㅎㅎ 근데 주문을 너무 잘한거 같아요 


마치 복주머니처럼 날아놓았는데 그동안 보아오던 비쥬얼과는 다르더라구요




육즙이 좔좔~~~ 흐르는것이 , 완벽하더라구요


만두피가 상당히 얇더라구요 , 육즙이 가득가득 했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양장피


야채 와 해산물이 듬뿍 담겨져나온 , 저희 장일어른도 좋아하시는 메뉴



눈으로 즐기고 


코로 즐기고 , 


마지막으로 입으로 즐기는 메뉴가 중식이죠



연남동 맛집 , 주문한 메뉴마다 포션이 상당히 푸짐하더라구요



양겨자 소스를 넉넉하게 넣어서 


좌3우7로 요래조래 비벼 줍니다.



조금 넣어서 비벼 보시고 부족하시면 찍어서 드셔도 좋고요 


매콤한것을 좋아라 하시면 듬뿍 넣으셔도 좋습니다. 












톡쏘는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ㅎㅎ 넉넉하게 넣어서 


쓱쓱 비벼서 드심 좋아요 





예전에는 짜장면에 탕수육이 최고인줄 알앗는데 ㅎㅎ 


이제는 다양한 요리를 먹게되네요




우럭찜


연남동 맛집 , 추가로 주문한건데요 요즘 핫한메뉴도 , 성발라가 잘하는 요리


그리고 잘 먹는 요리




특별 소스 에다가 


우럭과 파채를 듬뿍 올린다음 , 끓는 기름을 부어서 만드는 요리



비쥬얼도 좋고 , 향도 좋고 , 게다가 맛까지..ㅎㅎ 굿굿




쟁반짜장


연남동 맛집 , 마지막 순서인 식사타임


이곳의 시그니처메뉴는 하얀짜장인데 ㅎㅎ 그래고 기본짜장하나는 있어줘야


제대로 중식을 즐겼다고 할 수 있죠




매콤하고 , 불향도 있고 , 해산물도 있어서 ㅎㅎ


딤섬에서 짜장까지 완벽한 마무으리~~





연남동 맛집 , 하얀짜장은 궁금해서 주문했고 ㅎㅎ


무튼 재미나고 즐거운 식사였어요..역시 중식이..ㅎㅎ 제일 안전빵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39


02-336-885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