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천공항 주차대행 , 쉽고 간편하게 떠나자~

by 무상훈 2019. 7. 3.
반응형

 

인천공항 주차대행 ,

바야흐로 가족들이랑 함께 베트남 해외여행을 다녀왔
는데요. 그동안 제가 사실 바쁘다는 핑계로다가 나름
소홀하게 대한것 같아 다시 가족끼리 돈독하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족들에게 지난달에 여행을 가자고 
제안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다들 흔쾌히 허락을
하였고 계획을 다 세우게 되었는데요. 엄마 아빠도
언니도 일상에 지쳐있는게 너무 보였기 때문에 이럴땐
좋은것은 잠시 일상속에서 벗어나 훌쩍 떠나는 방법
밖에는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코스나 일정 짜는거야 이제는 식은죽 먹기라 나름 문제
없었는데 걱정이 되는것이 딱 하나 있었어요. 바로 주.차.
문제였는데요. 저희 4명 가족이서 함께 움직이려니깐
짐도 그만큼 많은데다가 부모님도 힘드시니깐 아무래도
공항까지는 차를 운전해서 가야할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장기적으로 차를 세워두어야 한다는 문제점이 닥치게
되었는데요. 알아보니깐 따로 이곳은 이미 만차인
경우에도 많고 괜히 알아보지 않고 갔다가는 오히려
비행기 시간을 놓치거나 하는 최악의 상황이 닥칠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주변 언니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았는데요. 안그래도 언니들 주에서 해외로
자주 출장을 가는 분이 계시는데 그분께서 자기가 이용한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말 그대로 대행을 해주는 곳이라면서 여기 이용을 한번
해보라고 권해주었던거지요.

 

인천공항 주차대행

저희처럼 여러 밤 외국에서 장기적으로 가는 사람이라면
웬만해서는 이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것이 유리하다며
보통은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이야기를 해주는게
아니겠어요? 조금 생소한 서비스라서 정보가 더 필요로
했던 저는 한번 검색을 해서 알아보니깐 말 그대로 공항
까지 차를 끌고 가면 그 이후에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해주는것이였어요. 주차장이 아닌 업체에서
사용하는 부지에다가 차를 맡겨놓고 이후 관리까지
해주시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굉장히 편리하구나!
라는 것을 느낄수가 있었던것이였지요~
이런걸 듣고있자니 정말 세상 많이 변했구나~ 라는것을
또한번 느낄수가 있었던것이지요. 정말 내가 딱 원하고
찾고있던 그러한 서비스였던거에요. 하지만 또다시
문제점이 생겼는데요. 바로 너무 많은 업체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했다는것이에요. 그중에서 어디가
괜찮은지를 선택할수가 없었던거죠.

다로 이중에서 어디가 괜찮고 믿을만한지도 고민인데
특히나 제차가 아니고 가족용 차라서 뽑은지도 사실
얼마전에 뽑아가지고 새차거든요.. 그래서 다들 이러한
서비스를 한번도 안해보았기에 반대가 엄청 심했어요.
그래서 그러한 서비스 자체를 이해를 잘 못하셔서 다들
이해를 시켜드리기 위해 찬찬히 설명을 해드리고
오케이 사인까지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ㅠㅠ
그래도 우여곡절 설득을 하여서 제가 업체까지도 
알아보게 되었어요. 나중엔 거기다가 안좋은 업체라도
걸리기만 한다면 저 완전 집에서 쫒겨나는 셈이겠죠?
그렇기에 제대로 된 곳을 알아보기 앞서 주변분들과
인터넷의 도움으로 괜찮은 곳을 찾기 시작했던거죠.

우선 인천공항 주차요금부터 알아봐야겠다! 싶어서 
비교분석을 했는데 자체 주차장에다가 장기주차를
하게 되면 진짜 돈이 만만치 않게 깨지긴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른쪽으로 한번 알아봤는데 확실히 주차를
대행해주는 곳에서 하게 되면 금액도 합리적이라는것을
알수가 있었어요. 그부분은 일단 합격점이더라구요.
자체 주차장 이용을 했을 때보다 더 저렴한 금액대라서
눈이 휘둥구레 놀라진것이지요.

 

인천공항 주차대행 , 우선 시간과 날짜를 맞추어서 예약을 진행을 했고
이곳에서 상담을 해보니깐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셔서 큰 어려움 따위 없었어요. 얼마나 맡길것인지
출발하는 날과 얼추 도착시간을 이야기를 해주면
그 시간에 업체에서 나와서 저희 차를 가져가는 시스템
이였던거에요.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죠? 아무래도 제가
계획을 철저히 하는 스타일이다보니 꼼꼼하게 살펴본
뒤로 진행을 해야 직성이 풀리는지라 그렇게 완벽하게
알아보고 나니깐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을
하는것이 여러모로 저희가족들에게 좋겠구나~ 라는
것을 느낄수가 있었던거에요. 

저희가족은 그때까지만해도 반신반의했는데 우리에겐
이것이 최선이라늑서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저희는 또 캐리어가 4개도 아닌 5개정도 되었는데
그것과 함께 정신도 없고 간만에 시간을 내서 가는거라
오랜시간 다녀올 예정인데 인천공항 주차요금때문에
스트레스 받기는 오바잖아요? 그런걸 나중에 지불할
생각에 걱정이 되어서 제대로 놀기나 하겠나 싶은
생각도 들고 해서 이게 현명한 방법이라고 몇번을
설명을 드리고 설득하였답니다. 나중에는 이곳을 이용을
얼마나 잘했냐면서 또 다음번에도 이용을 해보자고
그렇게 난리부르스를 다들 치시더라구요.
그정도로 저희가족은 이곳을 이용한 뒤로 만족도가 
UP~! 되었답니다.

드디어 떠나는 날이 되었는데요. 도착 전에 미리 연락을
드렸더니 정말 시간에 맞추어서 저희 비행기 체크인
데스크까지 문쪽으로 딱 나와주셨더라구요. 저희 차를
바로 받아서 가시는데 서비스까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아부지는 여기에 맡기기로 결정을 하시고서는 이때
까지만해도 의심가득이시더라구요. 직원분이 어떻게 
차를 관리를 하시나 차키는 어디에다가 놓을거냐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여쭙기 시작을 했던거죠. 
제가 그렇게 설명을 드려도 의심한구석은 여전한가봐요.
직원분께도 죄송스러운 마음이 가득했는데 그런 모습을
한두번 보신게 아닌가봐요. 그런 점들도 친절하게 설명을
하나하나 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메리트가 느껴졌어요.

따로 이곳은 24시간 CCTV를 운영을 하면서 관리를
그만큼 철저하게 해준다고 하길래 예약을 한거라 의심을
덜으셔도 될텐데 그래도 어떻게 보면 우리가족이기도
하고 그만큼 새차라서 차를 사랑하는 마음이 크니깐
그럴수 있다 해서 이해하기로 했어요! 또한 직원분들도
다 보험에 가입을 해놔서 어떤 차도 안전하게 보관을
하고 있다고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셔서 한시름
놓을수가 있었답니다. 그렇게 보험같은것도 가입이
잘 되어있지 않으면 솔직히 믿을 수 없는데 여기는 그런
부분도 철저하게 가입이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차를
맡기고 여행을 떠날수가 있었던것 같아요.

그렇게 베트남으로 도착을 하여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잊어버릴때가 종종 있었던 때로 돌이켜보니 정말 앞으로
시간을 더욱더 소중하게 여겨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괜히 비행기 안에 아무것도 안하고 생각에 잠겨있으니
별에 별 생각을 다하는것 같았답니다.
암튼 이렇게 여행 온김에 잘 놀려고 좋은 풍경을 즐기
면서 마음도 풀고 따뜻한 햇살 아래 있으니깐 마음도
편안해지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행히도 언니도 부모님
까지도 너무 좋아라하셔서 보는 내내 기분이 저절로
좋았답니다. 내가 좋은건 다연히 다른 사람도 좋게 느낄
텐데 아무리 삶에 바쁘고 치여있어도 이런 시간을 종종
가져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또다시 들더라구요.

여행하면 다들 음식이 제일 생각나잖아요.
여행 중에서 저희 가족이 가장 좋았던건 바로 음식!
평소 베트남 쌀국수 음식을 좋아라 하는데 여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저희가 이용한 업체처럼 차
걱정 안해도 되니깐 더없이 맛있게 먹을수가 있었던것
같아요. 운전을 해서 다닌다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긴
하잖아요. 가는날은 짐도 그렇고 일행들도 챙겨야지 
짐도챙겨야지 등등 문제인데 운전까지 해서 주차공간
찾는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돌아오는 날에는 폭탄같은 인천공항 주차요금 때문에
정신적으로 피폐해졌었고 이제부터는 그런일이 없을
거라는 생각을 하니깐 너무 홀가분한거 있지요?
안그래도 친구중에서 자기도 가족여행으로 베트남이나
태국간다고 하던데 그친구한테도 인천공항 주차대행
알아볼때 이곳을 이용을 해보라고 권해줄까봐요~

그렇게 잘 여행마무리를 하고 한국으로 귀국~!!
돌아오는 길에도 역시 미리 연락을 하니깐 차를 딱!
내놓고 계셨더라구요. 너무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이
되어있어서 차를 보니깐 마음이 싹 놓인거 있지요?
금액도 합리적인데다가 무엇보다 책임감있고 친절한
서비스에 다시한번 놀랐어요. 만족도가 백점 만점에
백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더라구요. 이런 서비스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한번 이곳을 이용을 해보신다면
아마 바로 눈에서 하트뿅뿅 나오실걸요? 저희도 반신반의
하면서 이용을 했는데 결국에는 이런 높은 만족을
얻었다는거~^.^

올때 알아서 픽업해서 가서 주차를 해서 보관까지 해주고
보고도 중간중간 꼼꼼하게 알려주시니깐 돌아왔을 때
온전하고 말끔한 상태로 완벽하게 맞이를 해주는
서비스라서 너무 좋았어요! 완벽 그 자체라고 볼수있는
것이지요. 가격까지도 정말 착하니깐 굿굿~ 이건 진짜
일석삼조 서비스라는점이에요. 역시나 의심많던 저희
아빠는 차를 보자마자 어찌나 좋아라 하시던지~
우리가 맡겼던 상태 그대로라고 기분좋다고 하셨어요.
정말 관리를 잘 했다고 느껴질정도로 그대로이더라구요.
우리 아파트 주차장..보다 훨씬 좋은듯한 느낌이랄까요?
거기말고 여기에다가 맡기고 싶을정도였어요..ㅠㅠ
은근히 조금이라도 탈이 나 있으면 어쩌지 조바심냈는데
그런 걱정 괜히 한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인천공항 주차대행을 맡겨보니깐 그만큼 관리는
물론 가겨도 합리적이고 서비스도 잘해주셔서 너무 짱짱
만족해요!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것같다고 가족모두
엄지손가락 척~ 내세웠네요:)

특히나 해외일정이 많은 분들일수록 꼭 알아두면 좋은
꿀같은 곳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직원 한분한분 다 보험이 들어져 있다는 점도 주목
할만하고 24시간 상시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전혀 생길 일이 없었어요. 언니도 항상 요금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던데 이번에 직접 이렇게
이용을 해보니깐 정말 내말이 맞다면서 맞장구를 
쳐주더라구요. 이걸 계기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도
이야기를 하고 자랑을 하던지.. 따로 인천공항 주차대행을
생각보다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았어요. 물론 저희도
몰랐지만요. 저처럼 아무것도 검색 안해보고 그냥 공항
주차장을 이요을 하면 요금이야 날벼락 맞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아는것이 힘이구나! 라는 것을 이번계기로 또
알수가 있었답니다. 이렇게 돈을 조금이라도 아낀다면
여행을 즐길때 기분까지 좋고 나중에 편안하게 사용을
또 할수가 있어서 참 유용한것 같더라구요.
이제 가는길이 편안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끔씩 이렇게
해외나갈때 은근 스트레스 받고 어떻게 하나 고민했는데
이젠 그런 걱정없이 잘 다녀올 생각만 하면 되니깐
참 좋더라구요. 이번 가족여행으로 인해서 좋은 업체
하나 발견하게 되어서 참 흡족했어요. 앞으로 또 이용을
하더라도 별다른 의심을 할 것 같지도 않았어요.
물론 성격상 자주 보고는 받겠지만 그래도 이제는 어느
정도 신뢰가 생겼으니 이번에는 매일 받으려고 하진
않을것 같아요. 한곳을 알게 되면 꾸준히 그만큼 이용을
하는 우리의 특성상 이곳은 아마 앞으로 우리가족의
단골업체가 될 것같은 예감이 팍팍드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