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발렌타인데이 선물 슈바벤 베이커리~

by 무상훈 2020. 2. 14.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선물 :: 슈바벤

저는 특히 이 초코 팡도르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ㅋㅋ
너무 귀엽게 생기고 블로그 후기 보니까
엄청 맛있다는 후기도 많아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카페에 오기 전에 
슈바벤 인스타그램 한번 보고왔는데
요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이 중에 초코팡도르도 포함되어 있으니
팡도르 드실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_ㅎ

 

발렌타인데이 선물

슈바벤

그리고 제가 이 카페에 찾아온 이유!
빨미까레를 봤는데요~
다른 베이커리카페 보면 그냥 일반
초콜렛 빨미까레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거든요 ㅠ
근데 여기에는 딸기, 화이트, 초코 빨미까레가
있어서! 이렇게 3종세트로 선물해주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빨미까레도 할인품목에 들어간다는..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 , 슈바벤

너무 귀엽죠~~~!!
화이트랑 딸기 빨미까레는 본적이
거의 없는데 여기에는 팔고있다는
후기를 본적이 있거든요 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이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이 두가지를 
골랐습니다~~ㅎㅎ

음료는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다른 빵들을 구경했는데

디저트 종류도 참 다양하고
살짝 옛날? 느낌 나는 빵들도 되게
많았어요 ㅋㅋ 가격도 베이커리카페 치고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어서 
학생분들이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렇게 예쁜 딸기 크로와상도 있었고~
앙버터 크로와상, 인절미, 초코까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이거는 미니 크로와상!!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ㅎㅎ
너무 큰 크로와상이 부담스러우시면
이렇게 조그만 크로와상 먹다가
포장해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빵 구경을 하다보니 음료랑
주문했던 빨미까렉 금방 나와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근데 뒤로 보이는 귀여운 곰돌이 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빵도 예쁜데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러블리해서 인생샷 찍을 수 있을 것 같다는..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

귀여운 빨미까레들!!
화이트, 딸기 맛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너무 기대됐어요!!
두구두구두구~~~~~

이렇게 손으로 반을 딱! 나눠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제 친구 손이 여자손 치고 좀
큰 편인데도 빨미까레 옆에 있으니
되게 작아보이더라고요 ㅋㅋ
그만큼 크기가 큼직큼직! 커서
좋았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넘 바삭해 보이죠?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먹을 때마다 바삭바삭! 소리가 나고
입안에서는 페스츄리가 사르르 녹으면서
달콤한 딸기 초콜렛의 맛과
찐~한 버터향이 입안 가득…ㅠㅠ
딸기 향이 막 인위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과하게 달지도 않고~
너무 적당하게 맛있었다는..ㅠㅠ

 

발렌타인데이 선물

그 다음으로는 화이트초콜렛맛~~~
평소에도 화이트 초콜렛을 너무 좋아해서
정말 많이 기대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딸기맛과 마찬가지로 패스츄리가 
정말 바삭하고!
초콜렛도 과하지 않고 얇게 
펴발라져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여러 베이커리카페 다녀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빨미까레 첨먹어봅니다..ㅠ

단면만 봐도 얼마나 바삭할 것 같은지
상상되시죠?!ㅠㅠ
실제로 먹으면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빨미까레 파는 베이커리카페 중에서 
진짜 갑이에요~~!!!!
다들 슈바벤 카페 왜 안오시는거죠..?ㅠ

살짝 달다 싶을 때는 이 아메리카노 
한입 먹으면 달달함이 사르르 내려가요!
빨미까레랑 아메리카노 조합 너무 꿀이자나~~ㅠ
두개가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친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빨미까레 커피에 찍어먹어도 JMT..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두개 조합..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맛도 맛인데 비주얼적인 부분이
너무 완벽해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적격인 것 같아요!!!
여기에 초코빨미까레까지 같이
포장해서 주면~~ 남자친구가 얼마나
좋아할지~~ 기대되네요..ㅎㅎ♥

워낙 유명한 베이커리카페 이다 보니
이렇게 빵 나오는 시간도 다 적혀있더라구요!

<슈바벤 빵 나오는 시간>
10시 : 일반빵
10시 30분 : 팡도르
12시 : 크루아상

먹을 빵 나오는 시간에 딱 맞춰서
방문하시라고 이렇게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ㅎ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 :: 슈바벤

빨미까레 맛있고! 커피 맛있고!
인테리어까지 맛집이었던
베이커리카페 슈바벤!!
저는 여기 빨미까레 먹고
바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찜했습니다!!!♥♥♥
아직 선물 못고르신 분들~~~
다 슈바벤으로 달려가세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