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강릉 맛집 베스트 초이스~

by 무상훈 2017. 12. 31.
반응형

강릉 맛집 베스트 초이스~



바다 풍경이 아름다운 강릉 맛집을 

다녀왔어요~ 현지에서도 맛있고 양이

많이고 알려져 있어 추천 받고 왔어요




강릉 맛집 , 정말 싱싱해 보이는 줄돔이 보이네요!

이 것 말고도 다른 물고기들도 많이

있어요~산지에서 먹는 회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기대되네요



강릉 맛집 , 실내로 들어가니 분위기 있는 조명이

설치 되어 있고 딱 틔인 창문으로 되어

있어 정말 바다 바로 앞에서 먹는

느낌이 들어요! 정말 뷰가 끝내줘요



정말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가 

차려지기 시작했어요~ 날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리된 음식 나와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할 것 같아요











새콤달콤하게 양념되어 나온 촉촉한

물회 등장! 이렇게 먹으니 또 다른

색다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평소 맛보지는 못하는 돔머리구이!

겉은 바삭하게 익혀 나오고 속은

부드러워서 꿀맛! 처음 먹는데도

제 입맛에 딱 맞아요



가자미도 깨끗한 기름에 튀겨져 나와

비주얼이 기가막히네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는 것 같아요




홍게를 이용한 간장게장도 있어요!

매콤한 고추도 뿌려져 있어 같이

먹으니 잡내도 없고 간도 딱 맞게

되어 있어서 입에 착착 감기네요












와우! 보기만 해도 감탄사가 나오는

해산물 모듬!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 나와서 최고!정말 부족함없이

나오는 것 같아요



쟁반회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등장

하는 홍게! 양도 정말 푸짐하게나와요 정말 사랑입니다!




홍게인데도 살이 정말 가득 차있어요!

쏙 빼서 먹으니 정말 극한 부드러움과

담백한 맛이 잎품! 한접시 금방 

비워버렸어요



정말 스끼다시만 먹어도 배가 터질 

듯해요 역시 사람은 맛있는 걸 

먹을때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강릉 맛집의 모듬회가 정말 고운

비주얼로 제 눈앞에 짜잔!

고급 일식당에 온듯한 느낌을 들게

하는 플레이팅! 사장님의 솜씨가

기가막히네요!











싱싱해서 촉촉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어요~쌈을 싸서 먹어도 

기가막히네요! 다양한 방법으로

맛 볼 수 있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게딱지에 남은 밥을 넣어 볶아서

주시네요! 정말 술술 들어갈 정도

그 맛이 매력적이에요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가서 풍미부터

맛까지 너무 좋은 매운탕! 얼큰하게

양념하여서 안주나 숙취해소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강릉 맛집 , 사장님이 저렴하고 깨끗한 펜션까지

운영하신다고 해요~ 날잡고 방을

예약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러

이 곳 으로 와야겠어요












강릉 사천면 사천진리 266-10


033-644-0366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