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울산 신상 카페 신정동 시즈커피 SEEDS 휘낭시에 맛집

by 무상훈 2023. 5. 23.
반응형

20230525 울산신상카페 :: 시즈커피 POST

@울산신상카페

#울산신정동카페

스케쥴이 여러개 있어서 정신없던날

#울산공업탑카페 #울산대공원카페 #울산신정동카페 #울산신상카페 

오랜만에 마스터쉪님과 선약이 있었던날

평소에는 신상 잘 다니시더니 꼭 저 만날때만

모르겠다시더라구요. 그러다가 방문하게된

이전에 이름이 뭐였드라... 무튼 오늘은

[ 시즈커피 ] 입니다.

1. SEEDS coffee

#울산신정동카페 시즈커피

발음을 잘 해야겠더라구요.

번외로 요즘 아이들은 알파벳 배울때

우리는 R 알~ 이렇게 했는데 요즘엔

R 얼~ 이라고 한다더라구요.

무튼 발음대로 검색하니 잘 안나와요

참고하세요.

2. 맥주도?

울산 공업탑 커피 / 울산 공업탑 신정동 카페 / 시즈커피

메뉴가 단촐해보이는데 디저트섹션이 상당히 알차게

채워져 있더라구요.

3. dessert

#울산공업탑카페

디저트인가요? 데저트인가요?

뭐가 되었든 이런 분위기엣는 디저트 하나

먹어주는게 좋지요. 기존에 매장과는 사뭇다른느낌

 

인테리어가 좀 바뀐거 같고

구조도 좀 바뀐거 같고 그런느낌이네요

너무 오래만에와서 그런거 같아요.

그때 왔던 사람들 중에 변하지 않은 사람이 없고

세월도 흘렀고 그렇네요.

4. 아메리카노

#울산커피맛집 시즈커피

아메리카노 머그잔 디자인 좋으네요.

깔끔한 디자인에 커피도 넉넉히 주시는 인심도 후하셨어요

5. 소보루휘낭시에

#울산카페 시즈커피

메뉴판을 보면서 디저트 참 다양하다 싶었는데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고 이색적인 맛의 메뉴를

여러가지 개발하시는곳이구나 싶더라구요.

[ 소보루 휘낭시에 ]

* 5,200원

나이프랑 포크가 꽤 좋은 브랜드의것과 같더라고요.

반으로 잘라보니 , 마치 앙버터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위에는 소보루가 올라가 있어서 달큰하고 좋더라구요.

6. 시즈크림커피

#울산커피 seeds의 시그니처 메뉴더라구요.

에스프레소 + 우유 + 크림 + 마쉬멜로우인데요

제가 마셔보니 마쉬멜로우 없이도 꽤 만듬새가 좋았어요

크림을 빼고도 커피 꼬숩게 잘 만드시겠구나 싶더라구요.

[ 시즈크림커피 ]

* 6,000원

디저트 카페라고 해서 늘 저는 커피에 대한 기대감은 낮추고 가는데

오늘 여기 시그니처메뉴에서 뭔가 꽤 좋은 플랫화이트나 피콜로

만들어 내시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음료에 있던 저 마쉬멜로우가 어쩜 저렇게

쫀득쫀득한지요. 기대이상이었고 , 크림브륄레처럼 겉면에

불질을 해서 스모키한 스모어딥처럼 느껴지기도 하더라구요.

공업탑 로라리 에서 커피 드실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겠다 싶어요. PPL도 한번 다시 가봐야겠네요.

 

울산 남구 봉월로28번길 8 / 신정동 1210-15

0507-1469-0272

 

 

울산 공업탑 커피 신정동 디저트 카페 시즈커피

울산 공업탑 커피 신정동 디저트 카페 시즈커피 ☕ 스케쥴이 여러개 있어서 정신없던날 오랜만에 마스터쉪...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