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울산 신상 맛집 삼산동 네스토 남구 화합로 대창덮밥 식당

by 무상훈 2023. 5. 9.
반응형

20230510 울산 신상 맛집 :: 네스토 NESTO POST

@울산신상맛집

 

#울산삼산동맛집  효도하는날이라 그런지 온통 젊은이들의 식당에는

한산하기 그기 없네요. 블로그거지도 없는거 같고요.

#울산신상맛집 #울산대창덮밥 #울산대창맛집 #울산남구맛집

오이시이라멘이 선발대로 나선뒤 수많은 곳들이 지나갔지만

저에겐 아직도 '라라멘'이 일번일 만큼 일본라멘에대한

관심은 많지만 만족감은 그 관심을 따라오지 못하는것 같아

여러가지 도전해봅니다. 물론 지금 몇곳을 건너뛰었네요

오늘은 [ NESTO ] 되겠습니다.

​#울산화합로맛집 #울산삼산동맛집 #울산대창덮밥

1. NESTO

#울산삼산맛집 :: 네스토

여러가지 히스토리가 있는 매장이지만 저는 그 히스토리는

잘몰라서 , 그저 돈코츠라멘이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매장익스테리어가 참 좋더라구요. 정겨워서 입장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더라구요.

 

2. 비대면 주문

울산 보람병원 밥집 / 울산 보람병원 삼산 일본라면 맛집 / 네스토

딱 하나 아쉽다면 그것도 개인적으로 그것은 외부에 메뉴를 확인할

방법이 없었다는것인데요 , 비대면으로 어떠한 호객행위업이 깔끔하게

주문할 수 있었구요. 메뉴는 총 4개 더라구요.

교회식(?) 테이블마다에도 이렇게 메뉴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어쩌면 이렇게 두눈으로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게 더 편하기도하죠

 

3. default

#울산보람병원맛집 :: 네스토

테이블 마다에는 티슈 , 젓가락 그리고 물을 마실 수 있는 종이컵

그리고 글라인더 기능이 있는 후추와 , 작은 종지

종지는 유자단무지와 갓절임을 덜어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매장 사진은 잘 안찍는편이긴한데

독특한 스타일이었다고 할까요?

그간 봐온것중에 가장 독특했던건

빅뱅 승리님이 햇던 라멘야 였죠

그건 못이기죠

4. 이쁜트레이

#울산일본라면맛집 네스토에서 사용하는 트레이가

참 이쁘더라구요. 트레이 이야기 해보긴 처음인데요

이런 감성적인 기물하나하나가 시선을 사로잡는것 같아요

라멘 한그릇의 토핑이 굉장히 푸짐하더라구요.

풍성한 느낌이 얼핏보기에도 좋더라구요.

5. 가지만두

울산 남구 맛집 네스토는 사이드로 주문하고픈

메뉴들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그중에 한가지였어요.

저는 운이 좋게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담음새도 상당히 깔금하게 주시더라구요.

[ 가지만두 ]

* 5,000원 4PCS

 
 

만두소의 잡내가 전혀 없는 가지만두였어요.

그래서 가지로 만두를 만드신게 너무나 잘 어우리더라구요.

튀김옷은 약간 기름을 많이 머금는 스타일이어서 조금 변화를

주시는것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대체 사진을 발로찍었네요

촛점도 없고 이게 무엇인가요 화가나요

6. 돈코츠라멘

울산에서는 꽤 오랜만에 먹어보는 돈코츠 라멘 이었어요.

카라이로 주문해서 얼큰하게 먹을까 하다가 , 본연의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 돈코츠라멘 ]

* 9,000원

푸짐하게 올라간 토핑이 좋더라구요.

맛계란도 색감이 좋았어요.

국물은 찐득~한 스타일 보다는 누구나 쉽게 접근가능하도록

먹기 쉽게 만드신 스타일 이었어요.

그리고 올려주신 토핑 덕분인지 국물이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듯

하더라구요.

 

면은 호소면 이었던거 같아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후도멘 보다는 제가 더 선호하는편이어서

반갑고 좋더라구요.

유자단무지와 갓절임을 조금 덜었어요.

튀김도 먹어야하기 때문에 이녀석들의 도움을 좀 받아야겠더라구요.

 

담아주신 다진마늘을 몽땅 넣었어요.

평소 제 취향이라면 주신만큼 한번더 리필해서

넣엇을텐데 , 돈코스육수 베이스가 딱 주신만큼이 좋은 정도더라구요.

평소에는 단무지 안먹는편인데요

오늘은 유자단무지 한번 먹어보았어요.

상큼한 유자향이 좋더라구요.

차슈 두께도 사이즈도 참 좋더라구요.

차슈만 먼저 한점 먹어보았는데요 , 일반 소금구이용으로도

충분히 좋겠다 싶은 정도더라구요.

차슈로 라멘면을 함께 집어들어올려서 먹었는데요

차슈랑 면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차슈가 정말 쫀득쫀득하더라구요.

맛계란 반으로 잘라서 반숙된거 먹는거

제가 참 좋아하는편인데요 , 맛계란 다음에는 꼭 하나더 추가하려구요.

이제 식사의 마지막인 , 두번째 차츄와

면을 감싸서 한입 하면서 마무리를 하게되었어요.

아마 지금은 초창기라서 라면도 종류가 한정적인듯 하고

조금 지나면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만날 수 있게되겠다 싶어요

 

울산 남구 화합로194번길 22 1층 103호 / 삼산동 1560-1

0507-1423-8182

 

 

 

울산 보람병원 밥집 삼산 일본라멘 맛집 네스토

🍜 효도하는날이라 그런지 온통 젊은이들의 식당에는 한산하기 그기 없네요. 블로그거지도 없는거 같고요...

blog.naver.com

 

반응형
LIST